로그인즐겨찾기구독하기고객센터회원가입
 
 
속보Tok
   
 
 

[화제] 라이터크기 초소형 녹음기 테잎 없이

연속 1,000시간 녹음 된다

최종등록 : 09:13
- 증거녹음,강의녹음,일반대화 등에 폭발적 인기
- 사업가,자영업자,수험생,종교인,일반인 등에 각광
- 분쟁,다툼,왜곡,딴소리의 해결
 

최근 테이프 없이 장장 1,000시간이나 녹음을 할 수 있는 라이터 크기의 초소형 녹음기가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초소형 녹음기 전문 업체인 국제종합물산
(무료 전화:080-232-5866)에서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1회용 라이터 크기만 해 각종 회의, 세미나. 강의. 수업, 증거 녹음 등 사용 처가 무궁무진해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일반 대화 녹음은 물론 전화 및 핸드폰도 매우 깨끗하고 선명하게 녹음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 카세트 녹음기나, 컴퓨터 등에도 음성을 옮겨 영구히 저장할 수 있고 필요한 내용만 편집을 할 수 있어 사업가, 자영업자. 학생, 회사원, 종교인, 주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변호사, 손해사정인, 건설업자, 택시기사, 보험설계사, 교통사고 처리자, 공무원 준비생, 경찰 수사관, 공인중개사, 토목사업가, 목사, 스님의 설교나 설법을 듣는 성도와 신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거래상 호주머니에 넣고 녹음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대화 내용을 선명하게 녹음할 수 있어 각종 계약 및 거래상 분쟁이 발생했을 때 상대방을 제압하는 해결사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인들은 중요한 구두계약이나 사업상 거래, 또는 일상생활 대화에서 대화 내용을 들었던 증인이 없으면 아예 계약 내용을 전면 부인하거나 ‘딴소리’를 하고 말을 번복하거나 했던 말도 안 했다 하고 안 했던 말도 했다고 하고, 말을 왜곡하고 거짓말을 하여 당황하게 하는 일이 허다하게 겪어 왔다. 따라서 발만 동동 구르고 속이 터져 잠 못 이루는 화병까지 생기게 된다. 이럴 때 내화 내용을 녹음해 놓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럴 때 이 제품은 증거 녹음 등에 진가를 발휘해 분쟁과 다툼, 오리발을내밀 때 결정적인 역할을 하여 진가를 발휘,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사업을 하는 이 모 씨(서울시 용산구 서계동)는 상대방에게 의사표시를 명확히 하고 거래를 하곤 했는데 상대방이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해 당하기만 하고 속수무책이었다. 이것을 따지다 보면 다툼과 분쟁이 생겨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물론금전적 손해도 많이 보았다. 이런 와중에 본 업체에서 녹음기를 구매해 거래 때마다 녹음을 하여 상대방에게 녹음 내용을 틀어줘 분쟁을 해결하곤 했다.
이 모 씨는 “크기도 매우 작고 녹음도 잘 될 뿐만 아니라 음질도 깨끗하고 사용법도 간편해 증거 녹취에 적합한 제품”이라며“항상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분쟁의 소지가 있을만한 일이 생길 것 같으면 녹취를 하여 다툼의 여지를 아예 없애버린다"라고 말해 이 제품의 성능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또 건설업을 하는 박 모 씨(대전시 유성구)는 “자재대금이나 계약, 자금 문제 등 건설에 관련된 모든 거래에 있어서 상대방과 거래 시 모든 대화를 녹음하여 녹취를 생활화해 다툼과 분쟁의 씨앗을 원천 차단, 건설업에 잘 활용하고 있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택시기사 최 모 씨(전주시 완산구 동서학동)는 “승객들과 요금 문제로 시비가 붙으면 승객이 욕설을 퍼부어 경찰에 신고하면 욕설을 한 적이 없다고 발뺌하고 부인했을 때 녹음 내용을 들려주면 꼬리를 내리고 ‘잘못했다’고 사과하고 용서를 빈다"라고 녹음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 강의 녹음에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강의 내용을 녹음했다가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을 때 반복해서 들음으로써 자연스럽게 이해됨은 물론 저절로 암기가 되어 성적도 오를 뿐 아니라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절약이 되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 고 모씨(서울시 종로구 연건동)는“학교에서 수업내용을 빠짐없이 녹음을 해서 집에서 반복해 들음으로써 내용을 잘 이해 하고 기억이 쏙쏙 잘돼 성적이 눈에 띄게 올라갔다”고 자랑을 털어 놨다.

이 제품의 특징은 테이프 없이 1,000시간 연속 녹음할 수 있고, 반복 재생 기능, 내장된 스피커로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이어폰을 끼고 들을 수도 있다. 또한 삭제 기능, 장시간 녹음된 내용도 중간중간 탐색해서 들을 수 있는 기능, 소리가 나면 녹음이 되고 소리가 나지 않으면 녹음이 정지되는 ‘음성 감지 기능’ 등 비밀 녹음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3시간 정도 충전하면 녹음 순수 대기시간이 한 달이나 돼 장기간 녹음에도 적합하고 순수 국산 제품이어서 신뢰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제품 자세히 보기 및 주문 문의(무료 전화:080-232-5866)

 
 
네티즌 의견(총 121건) 관심순 l 시간순
 
rmflaks l 10:38 찬성(52) ·반대(0) ·답글(1)
초소형 이라 딱이네요 소지 하기도 편하고 괜찮습니다 ㅎㅎ
qnfkdntm12 l 12:24 찬성(24) ·반대(2) ·답글(0)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정말 좋겠네요 저도 하나 갖고 싶어요 굳굳!!
▼ 관심 높은 의견 더보기(3)
dkqmfkzkxk77 l 01:15 찬성(2) ·반대(0) ·답글(1)
아....요즘 앞에서 말 다르고 뒤에서 말 다르고 서류에 글 다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인데 이거 진짜 필요한 아이템 이군요!!
 
오늘의 주요뉴스 l
10억 싹쓸이 주식女,
화끈한 대낮 행각..?! 충격!
 
눈 앞에서 30억 날린 아버지...
평범한 편의점 알바생이던 김씨 월급날엔 항상 복권을 사서 집으로 돌아갔는데 이곳에서 로또 번호를 받은지 3개월만에..
 
백종원 프랜차이즈 뛰어넘는 보쌈창업1위?
"당뇨" 산삼보다 좋은 식품 발견..충격
한전에 전기 팔아 월 280만 안전한 고정수입!
노인냄새... 나만모른다?
여의사曰 "암치료 병원 가지 마세요!"..왜?
뉴스 홈대낮뉴스시사스페셜정치경제포커스뉴스&이슈FUN한 뉴스라이프
 
 
주간랭킹 TOP뉴스
람보르기니 사기男 "17억 전과범"
종로 '박카스 할머니', 月 78억 벌어...!!
"고혈압,치매" 신물질 개발! 길이 열리다..
"여보 미안해"당뇨걸린40대가장 끝끝내 결국..
박영숙씨 주식으로 "2억7천만원"생겨!
"역류성식도염,위염" 약먹지 마세요..
보험설계사 "암보험 절대로 들지마라" 왜?
지하철 김밥팔던 50대女, 330억을'대박 사건'
람보르기니 사고男, 매일 87억 들어와...
중소기업女직원,대표가 3억준다는 말에..
 
투데이 HOT 이슈
'햇살론' 금리 30%에서 10%로 낮춰준다?
자격조건이 어떻게?
[속보]대출사기 피해자
속출!피해 막기위해서는..

대출사기피해 막는 '뱅크앤론'
금리 낮추는 대환대출!! 이게 뭐길래
직장인 신용도 상관없이 3,000대출?
서민금융시장 2015년 상반기에 변한다!
 
 
실시간 최신뉴스
"배우, 탤런트"보다 더 버는 대리기사.."충격"
애인만 4명, 40대 男 이유 알고보니...
여의도 휴지통에서 "69억 돈다발"발견..발칵
껌팔던 17세女, 껌통에 79억 발견되...충격!!
50대 대리기사→임대업자로 사연들어보니..
재벌가·연예인 39명, 450억 하룻밤에…충격!
민사고 합격 초중수학공부법 알고보니...
스페인리그 명선수 승부조작?실상은..충격
新일성콘도-"가격싸고,원금받는"회원권!
여의사 "男전립선 치료방법 밝혀져"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