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A컵 가슴, 수술없이 단기간에 C컵 돼..!
- 세계최초 특허청 삼중특허기술 "비올리" 가슴마사지기 화제!
- 작고 쳐지는 가슴, 간단한 방법으로 커지고 탄력이 증가할 수 있어?!
  기사입력 : 2018-06-18 09:13
국내 여성들의 평균 가슴사이즈는 A컵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은 가슴이 커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항상 관심이 많다. 서울에 사는 정선미(31)씨도 작고 볼륨없는 가슴 때문에 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흔히, 뽕브라라고 불리는 속옷을 항상 입고 다녔으며 가슴이 커진다는 음식, 가슴크림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효과는 전혀 없었다. 수술도 고민해봤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과 몸에 칼을 대는 것이 무서워 시도를 해보지도 못했다.

그런데 최근 작고 처지는 가슴을 가진 여성 누구나, 꾸준한 관리만으로도 탄력있는 C컵이 될 수 있다는 임상실험 결과가 언론에 보도되면서 여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화제가 된 제품은 세계최초 특허기술을 적용한 "비올리"이다. 비올리는 진동과 저주파, 가시광선을 통한 3중자극 시스템을 통해 수술없이도 가슴의 볼륨증가와 탄력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슴라인까지 잡아주는 가슴전용 관리기이다.

· 임상실험으로 본 탄력 UP, 개선 검증!


LF(저주파) / VIB(진동) / VL(가시광선) 의 3중자극 특허기술


▲ 연세대학교 의학대학 이규재 의학박사 임상논문 발표

비올리를 통해 29~44세 20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결과는 최소 51%, 최대 128%까지 가슴의 크기가 커지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다. 임상실험의 참가자들은 물론 비올리를 이용한 고객들은 즉시 나타나는 효과에 굉장히 만족하였고 그 입소문은 빠르게 퍼지고 있다. 비올리는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한 가격이나 제품의 기능, 마사지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하고 있으며, 가슴으로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1. 당신의 가슴 사이즈는?
2. 출산 및 유산 경험 유무?
이름 나이
연락처 - -

▲ "비올리" 사용전후 실제 체험후기
1. 당신의 가슴 사이즈는?
2. 출산 및 유산 경험이 있다.
이름 나이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