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부부관계 불만족 지수 매년 증가..
이혼율 높아져..

- 일본에 이어 세계 2위 섹스리스 부부가 많은 한국
- 남성의 노력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여성의 ‘질 반응’
- 여성의 질 반응, 관리만으로도 향상되는 게 밝혀져..


기사입력 : 2018-09-18 오후 01:21

서울 강남구에 거주중인 최주연 씨(女,52세)는 최근 이혼의 위기를 겪었다. 아무리 남편과 성관계를 시도하여도 아무런 감흥이 없고 심지어 몸이 젖었던 것이 언젠지 기억도 나지 않았다. 처음엔 남편의 탓인줄만 알았던 최 씨는 최근 여성성기능장애를 진단받았다.

뒤늦게 병원을 찾아 가보았지만 수치스러운 여성성형만을 추천할 뿐이었다. 이에 절망하던 최 씨는 우연히 추천받은 우먼시크릿 솔루션을 통해 하루 10분, 2주 만에 다시 남편과 신혼으로 돌아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 여성 성기능 장애, 왜 나타나는 걸까?

여성은 출산과 노화를 겪으며 나타나는 신체 변화로 인해 질 근육은 느슨해질 수밖에 없다. 느슨해진 질근육은 탄력을 잃으면서 자연스럽게 불만족스러운 성관계를 완성한다.

여성성기능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사용하는 필러 시술의 경우 지속 효과를 확신하기 어렵고 부작용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레이저 수술은 흉터자국이나 불감증과 같은 부작용을 우려해야 한다.

▶ 여성성형수술의 부작용.. 그렇다면 해결책은?

남녀간의 만족스러운 성관계에서 가장 필요한 여성의 ‘건강한 질 건강’을 완성하기 위해 시작한 [우먼시크릿] 솔루션은 수술없이 여성의 질 탄력을 회복하고 성감대를 회복해주며 여성질환을 개선하여 많은 여성들이 주목하고 있다.

▶ 실제 우먼시크릿 솔루션 효과

실제로 '우먼시크릿 '의 여성 성기능 장애 솔루션을 받아본 4050 여성들은 골반 저근과 Y존 근육 기능을 회복하는 수축·탄력 케어만으로도 성적 자극에 대한 반응이 증진되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우먼시크릿 '은 수술적 치료에 대한 부담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호르몬치료, 혈액순환과 같은 천연요법 치료를 병행하여 성관계 개선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 피부탄력, 갱년기 극복 효과를 누린 것으로 밝혀졌다.

여성 성기능 장애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먼시크릿 관계자는 “하루 10분 관리만으로도 여성의 질수축은 물론 여성성기능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며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후 고민 사항을 우먼시크릿 내 여성전문상담가와 상담을 진행해볼 것을 권유한다”고 전했다.

이름 :
나이 :
연락처 :
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문자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