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 2018-11-18 09:13

< SNS 인기 스타 김슬비씨와 방송공개된 그녀의 집 >

고등학교 선생님이었던 김슬비(29) 씨는 몇 년 전까지 교탁에서 학생을 가르치던 교직생활을 끝내고 현재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다. 월급의 대부분을 동생 수술비와 집안 생활비등으로 쓰고나면 그녀에게 여유로운 생활은 꿈꿀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녀의 인생이 불과 몇 년만에 확 바뀌었다. 남부럽지 않은 고급 아파트와 자동차, 그리고 무엇보다 퇴원해서 건강을 회복중인 동생과 가족들의 안정까지 꿈꾸던 현실이 그녀의 성공으로 인해 확 변하게 된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성공비결로 월스트리트코리아의 1:1 맞춤형 투자 컨설팅 덕분이라고 밝혔다.

< 월스트리트 코리아 회원들 수익인증 사진 >

슬비 씨는 인터뷰를 통해 "지인이 "월스트리트코리아"에서 급등주를 무료로 받아보는 시스템으로 돈을 번다는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호기심에 월스트리트코리아가 뭐 하는 곳인지 봤더니 주식 하는 곳 이더라구요. 주식이라면 주변에서 돈을 다 잃었다는 이야기를 워낙 많이 들어서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하지 않았는데 이 곳에서 매일 보내주는 주식정보들이 뉴스에 나오기 시작하고 종목들이 연거푸 상승하기 시작하는 거에요. 이게 말로만 듣던 주식고급 정보들이구나 하는 생각에 소액으로 조금씩 시작한 게 어느새 이렇게 큰 돈이 된 거 같아요."

▶ 월스트리트코리아 급등주 확인하기 (클릭)


< 방송매체를 통해 조명받는 월스트리트 코리아 >

슬비씨는 월스트리트코리아에서 문자로 받아본 급등주 셀트리온을 48000원대에 매수하였다. 놀랍게도 슬비씨가 추천받았던 셀트리온은 매수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연이어 호재를 기록하며 상한가로 계속 수직상승하였다. 슬비씨는 처음 투자했던 금액 300만원의 몇 배가 되는 금액을 벌어들였고, 그 이후부터는 집중적으로 급등주를 받아 투자했다. 슬비씨는 현재 월 수익 수억대의 자산가가 됨은 물론이고, 밤낮 아르바이트를 하던 삶에서 좀 더 여유로운 인생을 살 수 있게 되었다..


< 대한민국 대표 경제인에 선정된 월스트리트코리아 김종일 대표 >

현재 국내1위 종합 증권금융기업으로 자리잡은 월스트리트코리아는 방송출연 및 고객감사 이벤트로 원금회복, 목돈1억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증권계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으며, 2017년 수익률 부문 업계 1위를 자랑하며, 수익률에 대한 회원만족도 1위의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다.

업계 대표의 말에 따르면 "기관 및 외국인 세력의 투자흐름을 파악하는 WPS를 업계 최초 개발하여 매달 회원들간의 수익률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이는 억대의 자산가가 더이상 꿈이 아니고 현실이 될 수 있으며, 무료체험만으로도 타업체와 비교불가한 수익률을 기대하실 수 있다" 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주식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 이벤트신청을 통해 슬비씨와 같은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데일리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름
· 연락처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확인]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