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소화불량,속답답,역류" 초기 위암 주의!
담 독소 제거하면 만성 위,장 질병 사라져!
- 위장병 전문 치료만 30년 외길인생 최서형 원장
- 소화기 한방치료약 7가지 특허 보유
기사입력 : 2018-06-18 09:13

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


< 다수의 뉴스/시사/교양 미디어 매체에 소개된 최서형 원장 >

직장 여성 이순분씨(54세)는 명치끝이 답답하고, 소화불량증이 심했다. 최근에는 건망증도 심해졌고, 소화장애가 심한 날은 불면증에 복통, 복부 팽만감, 어지럼증에 시달렸으며, 뒷목도 뻣뻣했다. 더 이상 버티기 어려운 그녀는 종합병원에 입원하여 위내시경, MRI 등 할 수 있는 검사는 다 받았다. 그러나 허무하게도 병원에서는 신경성 위염이니 큰 병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다른 병원의 검사도 마찬가지였다.

그럴 즈음, TV에서 한의학 소화기내과 권위자 최서형 원장의, ‘전신질환은 위장병과 상관이 있다’는 강의를 보게 됐고, 그녀는 그 병원을 찾아갔다. 거기서 위장이 망가져서 온 몸이 상해가는 ‘담적병’이라는 진단을 받고 입원했다. 그 후 담을 제거하는 담적약과 고주파, 초음파 치료를 받고 온 몸의 증상이 말끔하게 나았다. 

#소화기 잔병 방치하면 암 변이 가능성 높아

당신은 언제부터인가 소화가 잘 안되고. 명치끝이 답답하거나 역류, 속쓰림, 복통이 생기지 않았는가. 이런 증상들과 함께 두통, 어지럼증, 뒷목과 어깨 결림, 전신 피로, 구취 등‘온 몸이 종합병원’같은 느낌은 없었는지. 게다가 몸 어딘가의 이상 증상은 점점 늘어나서 비만, 당뇨, 고혈압, 협심통, 피부병 혹은 관절염, 체력저하, 근종 등 각종 중증들이 늘어만 가고 있는 상황이라면 곧 심각한 상황이 닥쳐올지 모른다.

현대인들은 약을 먹으면 괜찮아지다가도 곧 재발하거나 악화되는 소화기 질환을 너무 많이 앓고 있다. 신경성 위장병, 과민성 대장증후군, 역류성식도염, 위하수 등과 같은 소화질환들이 그렇다. 더 큰 문제는, 한 통계에 따르면 이러한 병을 앓고 있는 환자 대부분이 수 년 후 소화기암 환자가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는 사실이다.

#국내 유일의, 위장전문 한방병원만을 고수해온 최서형 병원장

원인모를 난치성 소화 질환들의 근본 원인이 위와 장에 쌓인 담 독소, 즉 “담적(膽積)”때문임을 발견하고, 오래 전부터 치료와 소화 암 예방법을 제시한 한의학 명의가 있다. 한의학 소화기내과 권위자 최서형 원장이다. 그의 담적병 치료법에 대해 한의학의 원조인 중국의, 13억 인구를 대표하는 언론인 인민일보에서 대서특필한 적이 있다.

그는 또한 국내에서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이 100편이 넘고, 2002년 김대중 정부 때에는 의료인으로서는 최초로 대한민국 신지식인 1호로 선정됐으며, 국내에서는 양한방 협진병원을 최초로 설립한 인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렇듯 한방 소화기내과 최고 권위자인 그는 2000년대 초반에 위장이 굳어지는 ‘담적병(痰積病)’을 처음 밝혀냈고, 보건복지부로부터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담적병이란 쉽게 말하면, 간에는 간이 굳는 간경화 병이 있듯이 위와 장이 굳는 일종의 소화기 경화병으로 생각할 수 있다. 급식, 폭식, 과음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하여 위와 장에 독소가 쌓이면서 위장 근육 속에 담이 축적되어 굳어지는, 일종의 무서운 위장병이다. 간경화도 난치병이면서 결과도 안 좋지만 담적병은 더 심각하다. 전신질환이나 암으로 변이되기 때문이다.

최서형 병원장曰 “우리 병원으로 오는 환자는 종합병원, 대학병원 등 안다녀 본 병원이 없는, 위장병 중기, 말기 환자들이 대부분이다. 대분 환자 경력이 20~30년이나 된 중증 환자들이다. 모든 병원에서 해볼 수 있는 것들을 다 해봤는데 치료가 안 돼서 마지막으로 희망을 걸고 오는 환자들이 대부분이다. 그런데 우리병원에 와서 보름만 치료받으면 확 달라진다. 그래서 기적 같은 치료라고 많이 얘기를 한다.”

 
이름
나이
지역
연락처
내용
 님의 상담신청 결과는
에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twoone33
두통,소화불량이 잦아서 일상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다 지인의 소개로 찾아가 진료를 받았는데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네요, 제 남편도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는데 시간내고 같이 갈 예정이라 잘 부탁드립니다
2018-06-18 14:51
kim112
방송에 나와서 보고 있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증상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문의전화를 해서 상담을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꼭 찾아뵙고 진료 받고 싶네요^^
2018-06-18 23:09
dltnsqns
명치끝이 꽉 막히고 어깨가 결리고 뭔가 계속 답답함을 느꼈는데 거짓말 처럼 치료가 되었네요.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진료도 잘하시고 왜 방송에 자주 나오시는지 알거 같습니다.
2018-06-18 01:47
happy***
저희 어머니가 요 며칠 계속 잘 드시지도 못하고 소화가 안되신다고 하시네요ㅠㅠ
소화제를 먹어도 소용이 없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2018-06-18 02:07
kim33***
취업 스트레스때문인가 뭘먹어도 속이 쓰렸는데...원장님께 진료 받고 나니 점점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2018-06-18 02:46
chltjd***
작년부터 트림이 자주 나오고 배에 항상 가스가 차 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병원에서 진료 받았었는데 효과가 없네요..뭐가 문제 일까요?
2018-06-18 03:11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 맨위로
 
만성소화장애 약먹는다고 치료안되..
직장인,학생 소화 잘되는 5분 운동
담적병 무시하고 넘어가면 일상생활이..
소화장애, 두통과 함께 오는 어지럼증?!
겨울 등산 후 술 한잔이 담적병 불러온다
난치성 위장병, 담적의 원인과 치료
속쓰림,두통,불면증.."담적병" 의심해봐야
피로는 간때문? "피부는 위 때문이야!"
위장관 환자 절반 동반증상 '이중고'
 
위암 위 한국인 위장병 "베스트10"
 
직장내 스트레스 해결하지 않으면 소화장애, 위암까지?
직장 스트레스 커지면 두통,위장병 호소..
신경성 위장병 이대로 방치하면?
쏙쓰림,두통,불면증..'담적병'의심해보세요
 
여성들의 '수족냉증' 담적 의심하세요~!
굳어가는 내 몸 속 밥통, 그냥 두실건가요?
늘어나는 자궁질환, 원인은 위장에 있다고?!
내시경으로 못찾는 싱경성 위장병
시도 때도 없는 방귀, 해결책은?
지속되는 한파, 뇌 건강부터 신경 써야..
이혼 남성들의 두 배 높은 간수치?!
젊어서 깜빡하는 직장인, 설마 치매?
당뇨병 평생 약 안먹고 치료하려면
"위가 편안해야 가족이 편안하다"
 
 
 
 
 

회사소개 | 컨텐츠판매 | 광고문의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