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불량, 명치통증, 복통, 역류, 변비, 속쓰림, 트림
2개 이상 소화기 중복 질환은 암 전조 증상?
- 위, 식도, 대장 중증질환 해결사 위담한방병원
- 난치성 소화기 질환만 30년 가까이 외길 치료
기사입력 : 2018-07-19 09:13  

아래의 짧은 치료설명 영상은, 위와 장 질환을 갖고 있던 중년 환자가 다양한 종합 증상으로 고통 받다가 위담한방병원 최서형 원장의 치료에 의해 모든 증상이 말끔히 해결된 사례다. 36세 여성 환자의 경우인데, 위 식도에 이상이 있어 명치답답, 속쓰림, 위장 정지 느낌 등 소화 이상을 오래 갖고 있었던 동시에, 어깨 통증, 이석증, 어지럼증 두통, 건망증, 가슴답답, 간 이상, 자궁내막증, 불임까지 갖고 있어서 여러 병원을 전전긍긍해왔지만 낫지 않아 괴로워했다. 그런데 마침 담 독소를 제거하는 치료를 받게 됐고, 이후 여러 증상들이 한꺼번에 해결된 사례이다. 최원장에게는 남녀를 불문하고 그러한 종합 증상 사례자들만 찾는다.

소화기 중복증후군 질환 암 변이 가능성 높아
‘중복증후군’이란 남녀를 불문하고 비슷한 종류의 질환이 2개 이상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만성 위염 혹은 위궤양이 있는 환자가 역류성식도염이 있거나 대장에 용종, 과민성증후군 등이 있는 경우가 이와 같은 경우다. 한 통계에 따르면 소화기 중복증후군환자가 소화기 암을 얻게 될 확률이 그렇지 않는 환자보다도 3배 더 많다.

자신의 병명을 모른다면 증상으로도 가늠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소화기질환 증상 중에서 여러 증상이 동시에 진행 되고 있다면 중복증후군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소화불량, 명치 답답, 역류, 속쓰림, 잦은 트림, 복통, 가스, 변비, 잦은 방귀, 두통, 어지럼증, 만성피로 중에서 일부 증상들이 중복되어 발생한다면 중복증후군일 가능성이 높다. 이를 계속 방치하면 만성화되어 잘 낫지 않고 결국 악성화 되기 쉬워지는 것이다.

최서형 원장, ‘중복증후군의 원인은 담 독소’
통계상으로는 우리나라 소화기 환자 네 명 중에서 한 명은 위와 식도, 장 질환 중 2개 이상의 병을 앓고 있는 중복증후군 환자다. 그런데 27년간 난치성 소화기내과 질환만 치료해온 위담한방병원의 최서형 박사는 이렇게 많은 중복증후군 환자군에 대해 특이한 해석과 치료를 해왔다. 즉, 소화기 중복 질환은 소화불량, 명치답답, 변비, 속쓰림과 같은 소화 관련 증상뿐만 아니라, 관련이 없어 보이는 두통, 어지럼증, 어깨 결림, 만성 피로, 구취, 눈 침침, 만성 기침 등의 증상 일부도 수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이렇게 위, 식도, 장 질환자가 다양한 동반 증상과 함께 중복증후군에 걸리는 이유를 최박사는 ‘담(痰)’이라는 독소 때문이라 보고 치료해왔다.

흔히들, 뒷목·어깨가 굳으면서 통증이 있을 때 ‘담(痰)’에 결렸다는 표현을 하는데, 최박사의 연구에 의하면, 담은 음식물이 제대로 소화되지 않아서 생긴 부패한 물질로서 만병을 만드는 병리 물질이다. 담이라는 독소는 폭식, 급식, 자극성 식품 섭취 등 안 좋은 식습관에 의해서 위와 장에 노패물처럼 쌓이면서 독성을 발휘한다. 특히 위와 장에는 몸 속의 면역세포가 대부분 모여 있기 때문에 담 독소에 의해 고장 나면 면역세포 다수가 파괴되어 소화기관의 염증들이 더욱 악화되면서 증복증후군이 발생한다. 뿐만 아니라 담 독소는 혈관, 림프를 타고 온 몸으로 퍼져 결국 두통, 우울, 결림, 경화, 협심, 혈압, 기침 등의 전신질환을 수반하게 되어 결국 암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에 이르게 된다. 전이되는 말기 암도 이러한 원리이다.

위담한방병원, 중증 소화기 질환 신약개발
한방 소화기내과 권위자인 최박사에게는 증복증후군과 같은, 학계에서 잘 밝혀지지 않은 중증 소화기 질환들을 고치기 위한 신약 개발기간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초조했던 시기였다고 한다. 아무리 좋은 약을 만들어냈다 하더라도, 모든 약은 위·장 속에 잘 흡수되어야 효과를 볼 텐데 중증 위장병 환자들의 위와 장은 건강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결국 나노화 실험, 증류 실험, 특수 미생물 발효 실험 등 7년 동안 눈물겨운 실험 시행착오 끝에 겨우 위와 장에 잘 흡수되는 담적탕과 위·장의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한방 기계치료를 개발하게 되었다.

다음의 짧은 영상은 최박사가 위와 장의 질환을 어떤 원리로 치료하고 있는지 얘기해 주고 있다.


<만성 위와 장 질환 어떻게 치료 해야할까?>

최서형 박사의 위담한방병원은 위, 장, 식도의 담 독소를 제거하는 치료를 해줌으로서 중증 소화불량증과 여러 동반증상을 동시에 해결해 해왔다. 1992년 병원 개원 이래 장상피화생, 위장병, 과민성대장증후군, 간경화, 베체드병, 역류식도염 등 난치성 소화질환자만 8만 명 넘게 치료해왔을 뿐만 아니라 동반되는 원인 모를 증상, 즉 두통, 우울증, 어지럼증, 안구통증, 전립선, 협심증, 자궁질환도 담 독소를 제거하는 치료를 함으로써 특히 많이 해결해왔다.

위담한방병원: 1600-8850
상담직통: 02-556-1133/ 02-556-0633
전문상담: 010-3846-8860/ 010-3015-7189

이름
나이
지역
연락처
내용
님의 상담신청 결과는 
에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 www.weedahm.com
위담한방병원 직통번호 : 010-3761-7112

댓글 82
호감순 최신순
hasd***
두통,소화불량이 잦아서 일상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다 지인의 소개로 찾아가 진료를 받았는데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네요, 남편도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는데 시간내서 같이 갈 예정입니다.
오전 11:51 | 신고
bans***
방송에 나와서 보고 있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증상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문의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았는데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꼭 찾아뵙고 진료 받고 싶네요^^
오후 13:52 | 신고
aumy***
명치끝이 꽉 막히고 어깨가 결리고 뭔가 계속 답답함을 느꼈는데 거짓말 처럼 치료가 되었네요. 원장님이 친절하고 진료도 잘하시고 왜 방송에 자주 나오시는지 알거 같습니다.
오후 17:19 | 신고
happy***
저희 어머니가 요 며칠 계속 잘 드시지도 못하고 소화가 안되신다고 하시네요ㅠㅠ 소화제를 먹어도 소용이 없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오후 17:19 | 신고
kim33***
취업 스트레스때문인가 뭘먹어도 속이 쓰렸는데...원장님께 진료 받고 나니 점점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오후 17:19 | 신고
chltjd***
작년부터 트림이 자주 나오고 배에 항상 가스가 차 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병원에서 진료 받았었는데 효과가 없네요..뭐가 문제 일까요?
오후 17:19 | 신고